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구매설득시스템 3.0
실전트레이닝 프로그램

구매설득시스템을 트레이닝 해야 하는 이유
작성자 : M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9 19:29
9,324

​구매설득시스템은 반드시 통한다!

지금까지 저에게 구매설득시스템 강의를 한 번이라도 들어보신 분이라면,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를 쇼핑몰과 홈페이지,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에 적용하면 쇼핑몰과 홈페이지,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등을 얼마나 강력하게 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강의를 듣고도 아직 구매설득시스템의 효과를 제대로 경험하지 못한 분들의 경우엔 ‘나의 경우에도 정말로 될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누누이 말씀 드렸듯이 구매설득시스템을 당신이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와 각종 광고나 마케팅에 활용하면 누구나 저절로 방문객이 늘고 저절로 구매가 일어나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세일즈 페이지 등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블로그, 카페, 지식인, 이메일, SNS, 언론홍보, 광고 등의 온라인 마케팅 반응율을 더욱 높일 수 있으며, TV, 신문, 잡지 등 광고에 대한 반응율을 더욱 높일 수 있고, 제안서나 전단지 등 오프라인 영업에서 고객의 반응율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가 직접 만든 구매설득시스템을 통해 남들보다 마케팅 비용을 훨씬 적게 들이고도 제 자신이 직접 운영한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업체들의 매출을 200%에서 800%이상 오르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쇼핑몰과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도 성공시켰습니다.

그게 가능했던 이유는 구매설득시스템은 태초부터 있었던 그리고 과거에도 그렇고 앞으로 시대가 변해도 절대로 변하지 않을 인간의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욕구인 손해에 대한 위험방어본능을 해제하고 구매 심리를 자극함으로써 구매욕을 자극하여 구매하도록 만드는 매우 정밀하면서도 체계적으로 구성된 설득의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구매설득시스템 작동 원리의 기반이 되는 이러한 인간의 욕구는 선사시대에도 있었고 고대시대에도 있었고 중세, 근대, 현대, 그리고 바로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의 자신에게도 깊이 있게 뿌리박고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인간의 마음 깊숙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이런 욕구는 앞으로도 절대로 변화거나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은 이렇게 인간이 존재하는 한 항상 함께 존재하는 욕구를 자극하여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방법론이기에 시간적으로는 1,000년 전에도 통했던 방법이고 현재도 통하는 방법이며 1,000년 후에도 그대로 통하는 방법이며 장소적으로는 나라와 인종을 불문하고 어디든 통하는 방법인 것입니다.

즉, 구매설득시스템이 가진 이러한 보편성은 특수한 상황에 적용하는 특수한 방법이라 여기에선 되고 저기에선 안 되는 그런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누구이든 어떤 사업 아이템을 가지고 사업을 하든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보편성을 가지며,

그러한 보편성으로 인해 시시각각 변하는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좌우되지도 않으며 항상 그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일관성을 발휘하는 것이며,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이 가지는 보편성과 일관성으로 인해 마케팅의 본질인 설득의 방법과 원리가 녹아 있는 강력한 마케팅 체계를 구성할 수 있게 되는 것이고,

따라서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적용하면 고객은 판매자의 의도를 뻔히 알고도 판매자의 의도대로 당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나의 경우에도 정말로 될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다면 그런 분들에게 구매설득시스템은 실행하면 될 수도 있는 방법이 아니라 실행하면 될 수밖에 없는 방법이기에,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구현하기만 하면 되는 것이지 구매설득시스템을 구현했을 때 과연 효과가 날까라는 생각은 불필요한 생각일 뿐이라고 확신을 가지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정말로 그렇게 될까?’ 하는 불안과 의구심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당신이 여전히 그런 불안과 의구심을 가지고 있다면 그러한 불안과 의구심이 드는 가장 큰 이유는 아직 당신이 구매설득시스템을 완전히 이해한 후 몸으로 체득하여 그 효과와 묘미를 제대로 체험해 보지 못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강의에서 말씀 드린 1단계에서부터 8-3단계까지의 구성은 시간과 지면의 한계로 인해, 구매설득시스템을 전달하는 저의 입장에서 당신이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해 가능한 이해하기 쉽도록 가장 이상적인 순서로 구성하여 설명 드린 것입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구매설득논리체계의 구성 순서와 방식은 아이템의 특성과 아이템을 둘러싼 여러 가지 제반 여건과 상황에 따라 수천 수만 가지로 응용되어 변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아이템이라 하더라도 아이템의 브랜딩 정도나 고객 인지도, 그리고 발전 단계에 따라서도 얼마든지 그 구성 순서와 방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강의를 통해 살펴본 1단계에서부터 8-3단계까지의 구성은 구매설득논리체계를 구성하는 수천 수만 가지 공식 중에 이제 겨우 1공식만을 접한 것입니다.

그래서 강의 한 번 듣고 난 정도로는 구매설득시스템이 아무리 뛰어난 마케팅방법론이라고 하더라도 당신 스스로 그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지에 대해 불안과 의구심이 있을 수밖에 없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비단 당신뿐만이 아닐 것입니다. 천재가 아닌 이상 당신뿐만 아니라 누구도 강의 한 번 듣고 완전히 자기 것으로 만드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강의를 한 번 듣고 그치는 것이 아니라 눈을 감고도 저절로 구매설득시스템의 체계가 머리속에 그려지고,

그래서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 때, 마케팅 글쓰기를 할 때, 광고를 만들 때, 제안서를 만들 때, 영업을 할 때, 누군가를 설득할 때 구매설득시스템이 상황에 맞게 응용되어 저절로 툭툭 튀어나올 정도로,

구매설득시스템을 완전히 이해하고 체화하여 구매설득시스템이 당신 몸 속으로 완전히 녹아 들어갈 수 있도록 가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서야 비로소 당신은 구매설득시스템을 제대로 이해했다고 볼 수 있으며 그때부터 당신은 본격적으로 구매설득시스템의 놀라운 묘미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강의 한 번 듣고 그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이해하고 몸으로 체득하여 자유자재로 응용하여 활용할 수 있는 정도로 구매설득시스템이 당신의 몸 속으로 완전히 녹아 들어가게 되면, 당신의 잠재의식 속엔 당신이 원하던 원하지 않든 상관없이 저절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과 원리가 뿌리를 내리게 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심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만들어진 대표적인 것들인 TV나 신문, 인터넷 등의 광고를 보는 순간 이전엔 보이지 않던 광고 속에 숨어 있는 마케팅 원리가 보이는 놀라운 순간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마케팅 원리가 보이는 것을 넘어 광고를 만든 사람이 광고를 왜 그렇게 만들었는지 무심코 혼자서 중얼거리며 원리적으로 설명하고 있는 자신을 보며 다시 한 번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치지 않고 동시에 광고의 부족한 점은 무엇인지 어디를 어떻게 개선해야 하는지도 머리 속에 곧바로 떠오르는 자신을 보며 더욱 놀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비단 광고뿐만 아니라 인터넷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를 봐도 마찬가지입니다. 쇼핑몰, 홈페이지의 부족한 점이 곧바로 보이고 어떻게 개선해야 되는지 당신은 보는 즉시 알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광고나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블로그, 카페, 온라인 광고, 오프라인 광고, 제안서, 전단지 등도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즉, 광고, 쇼핑몰/홈페이지, 블로그/카페, 제안서, 브로셔, 전단지 등 어떤 마케팅 현상이든지 당신은 보자마자 부족한 점이 보이고 동시에 개선할 점도 알게 되어 단순히 성공하는 쇼핑몰과 홈페이지의 운영자가 되는 것을 넘어,

각종 마케팅 현상에 대한 진단과 동시에 해결책까지 그 자리에서 제시할 수 있는 마케팅, 기획, 영업의 고수이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한 능력자가 되는 것입니다!

또 그렇게 마케팅, 기획, 영업의 고수이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진정한 능력자가 되어야 비로소,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고,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으며,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광고에 시간과 비용,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당신의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당신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고,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서를 만들어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등 종합적인 능력이 요구되는 쇼핑몰과 홈페이지 운영을 비롯한 각종 사업에 성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구매설득시스템을 완전히 당신의 몸에 체화시킴으로써 성공하는 쇼핑몰과 홈페이지의 운영자가 되는 것을 넘어 마케팅, 기획, 영업의 진정한 능력자가 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바로 3단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트레이닝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3단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당신은,

단순하면서도,

쇼핑몰과 홈페이지,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기타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 각종 기획서와 제안서 등,

고객확보에 필요한 모든 곳에 적용하면 매우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는 구매설득시스템을 단, 일주일 만에 완전히 이해하고 체화하여 구매설득시스템이 당신 몸 속으로 완전히 녹아 들어가 눈을 감고도 저절로 구매설득시스템의 체계가 그려지고,

그래서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만들 때, 마케팅 글쓰기를 할 때, 광고를 만들 때, 제안서를 만들 때, 영업을 할 때, 누군가를 설득할 때 구매설득시스템이 상황에 맞게 응용되어 저절로 툭툭 튀어나올 정도로 자유자재로 응용하여 활용할 수 있을 정도의 수준으로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바로 당신의 집에서 말입니다!

 

-----------------------------------------

< 알려드립니다! >

2018, 4월 21일 부로, 그동안 본 '구매설득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진행했던 강의와 컨설팅 등의 모든 내용을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이어갑니다.

따라서 '구매설득시스템(마케팅코드) 회원님들께선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홈페이지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활동을 이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 트레이닝도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새롭게 진행합니다.

​'캣콘매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