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무료진단 무료책자 마케팅편지 마케팅정보공유 다이어리 서비스제휴 고객센터



One Day

단, 하루만에 끝내는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3배이상 올리는 방법
+
잘 팔리는 홈페이지의 비밀
구매설득시스템 3.0 실전강의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각종 광고를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 매출을 3배~10배이상 올리는 방법 + 저절로 팔리는 공식 구매설득시스템 이론과 실전 단, 하루만에 끝내기
작성자 : M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4 12:50
11,365

7eb607fc955dd829f1aa918c277fe8c2_1512443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하고 싶으신가요?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지금보다 3 ~10배이상 올릴 수 있는 마케팅 글쓰기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지금보다 3 ~10배이상 올릴 수 있는 광고 제작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고객에게 매달리는 영업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찾아오는 영업시스템을 구축하여 현재보다 수익을 3배~10배이상 늘리고 싶으신가요?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통해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싶으신가요?

 

마케팅, 광고, 기획, 영업분야의 직장에서 더 많은 연봉을 원하시나요? 더 높은 지위로 승진하고 싶으신가요? 더 좋은 직장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싶으신가요? 더 좋은 직장으로 옮기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저절로 팔리는 공식, 구매설득시스템을 배우세요.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면,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 홈페이지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블로그, 페이스북, 스텝메일 등 각종 마케팅 글쓰기에 적용하거나 활용하면,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지금보다 3배~10배이상 올릴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에 적용하거나 활용하면,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지금보다 3배~10배이상 올릴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영업에 적용하면,

고객에게 매달리는 영업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이 찾아오는 영업시스템을 구축하여 현재보다 수익을 3배~10배이상 늘릴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네트워크마케팅에 적용하면,

하위 사업자를 더 빠르고 쉽게 확보하여 당신의 실적과 수익을 단기간에 현재보다 훨씬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투자제안(홈페이지, 제안서 등)에 적용하면,

거절하기 어려운 제안을 통해 사업성공에 필요한 파트너와 자금을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습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을 마케팅, 광고, 기획, 영업분야의 직장 업무에 활용하면,

업무에서 탁월한 성과를 낼 수 있게 되고 그럼으로써 경쟁자를 제치고 회사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아 그에 따른 보상으로 더 높은 연봉과 지위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은,
쇼핑몰, 판매, 영업, 광고, 마케팅글쓰기, 투자유치, 기타 설득이 필요한 모든 곳에서 고객의 반응이 극대화되도록 체계적이고 정밀하게 구성된 설득의 원리와 방법을 담고 있는 공식과 체계이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공략해야할 고객이 있으신가요? 당신의 고객을 제대로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으신가요? 당신의 고객을 제대로 공략할 수 있는 방법인 구매설득시스템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1:1강의로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

< 알려드립니다! >

2018, 4월 21일 부로, 그동안 본 '구매설득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진행했던 강의와 컨설팅 등의 모든 내용을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이어갑니다.

따라서 '구매설득시스템(마케팅코드) 회원님들께선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홈페이지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활동을 이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 강의도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새롭게 진행합니다.

​'캣콘매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자세히보기
<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Comments

2 복숭아
댓글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