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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쇼핑몰,홈페이지] 정확한 분석과 진단이 먼저 되어야 하는 이유
작성자 : M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5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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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

어떻게 하면 더 사게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또 사게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들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저절로 고객이 찾아오게 만들 수 있는지

에 대한 제대로 된 방법을 찾기 위해서는 먼저, 현재 운영중인 쇼핑몰과 홈페이지 및 현재 진행하고 있는 각종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진단이 되어야 합니다.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과 광고에 대한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이 정말로 중요한 이유는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이 되어야 그에 맞는 정확한 해결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마케팅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결법을 찾기 위해선 먼저 정확한 분석과 진단을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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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지금까지 마케팅에 대한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 체계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제대로 된 분석과 진단을 하기 위해선 무엇이 잘되고 잘못되었는지 알아야 하는데 지금까지 이러한 잘되고 잘못되고를 판단할 기준 자체가 없었거나 개인의 의견 수준 정도였기에,

분석과 진단도 원칙과 기준 없이 제멋대로 이거나 확실한 근거가 없이 막연할 수밖에 없었고 그렇기에 정확한 해결책을 찾기가 어려웠을 뿐만 아니라 해결책에 대한 확신도 없어 결과도 장담하기 어려웠던 것입니다. 하지만 마케팅에 대한 이러한 잘되고 못되고를 판단하는 정확한 기준을 제시하는 것이 바로 구매설득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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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블로그·페이스북·이메일 등의 각종 마케팅 글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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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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