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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설득시스템 3.0을 활용한,
강의, 컨설팅, 진단서비스를 제휴하여 서비스하고 싶으신
마케팅 강의업체, 마케팅 대행업체, 홈페이지제작업체와의 제휴를 환영합니다.

구매설득시스템 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진단서비스 제휴

구매설득시스템 강의, 컨설팅, 진단서비스 제휴 안내
작성자 : M 최고관리자
등록날짜 : 2017.12.08 16:48
2,818

구매설득시스템을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적용하게 되면,

1. 쇼핑몰과 홈페이지에 찾아온 고객이,


2. 저절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고,


3.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사게 만듭니다.


4. 또한 한 번의 구매에서 그치지 않고 재구매하게 만들며,


5. 더 나아가 자신의 구매만족에 그치지 않고 다른 고객까지 데려와 사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럼으로써 구매설득시스템을 적용한 쇼핑몰과 홈페이지는,

현재 상태에서 광고와 블로그마케팅, 이메일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지식인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그로스해킹, 기타 온라인 마케팅 등을 더 하지 않고 상세페이지 수정만으로도 매출이 3배~10배 이상 오르는 잘 팔리는 쇼핑몰과 홈페이지가 됩니다.

 

또한 비단 쇼핑몰/홈페이지뿐만 아니라 구매설득시스템을 블로그 글쓰기, 페이스북 글쓰기, 이메일 글쓰기, 언론홍보 글쓰기, 스텝메일 글쓰기, DRM 글쓰기,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글쓰기, 선택설계마케팅 글쓰기 등에 적용하면,

블로그마케팅, 페이스북마케팅, 이메일마케팅, 언론홍보마케팅, 스텝메일마케팅, DRM마케팅,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선택설계마케팅 등 각종 마케팅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구매설득시스템을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에 적용하면,

TV광고, 신문광고, 페이스북 광고, 각종 인터넷광고, 각종 오프라인 광고, 전단지 등 각종 광고의 반응율을 극대화하여 광고에 시간과 비용, 노력을 덜 투자하고도 더 많은 잠재고객이 쇼핑몰, 홈페이지로 찾아오거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또는 신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게 다가 아닙니다.

구매설득시스템은 쇼핑몰과 홈페이지, 각종 마케팅, 각종 광고에 대한 가장 정확한 진단체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왜냐하면 모든 마케팅의 최종 귀결점은 결국 어떻게 사게 만드느냐 인데 구매설득시스템은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설득의 기술과 체계로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을 홈페이지와 각종 광고 및 마케팅에 적용할 경우 구매전환율과 반응율을 극대화시켜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는데,

이렇게 홈페이지와 각종 광고 및 마케팅에 적용할 경우 고객과 매출이 늘어나게 만드는 요소로 작용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가 홈페이지, 마케팅 글쓰기에, 각종 광고에, 각종 제안서에 그 원리와 특성을 반영하여 적재적소에 제대로 구현되어 있는지, 또는 어떤 요소가 부족한지를 살펴보면 되고,

부족하거나 제대로 구현되지 않은 요소를 보완하거나 제대로 구성하여 주면 쇼핑몰 및 홈페이지의 구매전환율과 각종 마케팅 글쓰기, 각종 광고의 반응율이 올라가기 때문에 분석과 진단과 동시에 해결법까지 쉽고 간단하게 제시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가 곧, 쇼핑몰과 홈페이지 및 각종 광고와 마케팅에 대한 분석과 진단에 대한 기준 체계도 될 수 있는 것이며,

이렇게 구매설득시스템을 구성하는 3가지 구매설득장치와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라는 기준 체계가 명확히 존재하기에 분석과 진단 역시 정확할 수밖에 없으며 처방 방법도 정확한 처방을 할 수 있게 되고 처방에 대한 근거 역시 명확하고 확실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매설득시스템을 활용한 분석과 진단 및 처방의 가장 특징은 막연히 추측에 의한 처방이 아닌 그 근거가 명확하고 확실한 데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중의 홈페이지 진단을 보면 이러한 설득력을 높여 잘 팔리게 만들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을 모르니 분석과 진단도 애매모호할 수밖에 없게 되고 상황이 그러니 처방도 쉽게 내리지 못하게 되는 것이며 비록 처방을 내린다 한들 그 처방 역시 애매모호하거나 불분명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마케팅 정책은 사안에 따라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이 들고 생존과 직결되는 문제라 그 결과에도 촉각을 곤두세울 수밖에 없는 중요하고 민감한 문제입니다. 그렇기에 문제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분석이 필요하며 진단과 분석이 명확해야 해결책도 명확하고 정확하게 내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해야 마케팅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찌 명확한 기준과 체계도 없이 막연히 ‘어떻게 하는 것이 좋다’라는 추측성 진단과 분석만으로 처방을 할 수 있겠습니까? 또한 왜 그렇게 처방을 하는지 확실한 근거도 대지 못하는 처방이 과연 제대로 효과나 발휘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구매설득시스템을 분석과 진단 체계로 활용하면 각종 마케팅 문제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과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되고 그러한 해결책과 방법을 홈페이지를 비롯한 각종 마케팅에 적용하면,

다른 마케팅 방법론에 비해 시간, 노력, 비용을 덜 들이고도 홈페이지에 대한 구매전환율 및 마케팅에 대한 반응율을 높임으로써 고객과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구매설득시스템을 활용한 강의, 컨설팅, 트레이닝 등의 서비스에 관심 있으신

 

정부기관,

 

단체,​

마케팅강의업체,

마케팅대행업체,

쇼핑몰/홈페이지제작업체

 

가 있으시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안해 주신 내용을 마음을 다하여 깊이 검토한 후, 함께 진행하기로 결정되는 경우 어려운 시기에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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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알려드립니다! >

2018, 4월 21일 부로, 그동안 본 '구매설득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진행했던 강의와 컨설팅 등의 모든 내용을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이어갑니다.

따라서 '구매설득시스템(마케팅코드) 회원님들께선 '구매설득시스템'의 새로운 홈페이지인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활동을 이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 제휴도 '캣콘매직' 홈페이지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새롭게 진행합니다.

​'캣콘매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쇼핑몰·홈페이지·오픈마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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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광고, 영업, 판매, 제안서, 전단지
반응율 3배×10배 이상 높이는 마법의 8단계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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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경수/고려대/마케팅코드 대표/구매설득시스템 창안자/구매설득시스템 강사 및 컨설턴트>
고객이 자신도 모르게 저절로 구매하게 만드는 8단계 구매설득논리체계로 구성된 구매설득시스템 개발, 이를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과 컨설팅을 해준 쇼핑몰에 적용하여 적용 즉시 광고에 의존하지 않고도 200%~800% 이상의 매출을 올리게 되었고 쇼핑몰, 홈페이지 이외 투자유치, 고객유치 등 남들이 성공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현재 그간의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저서와 강의를 통해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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